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드렁큰 타이거 (타이거 JK)

728x90
반응형

드렁큰 타이거 (힙합 레전드 타이거 JK)

44세 (만 42세) 쌍둥이자리 호랑이띠
출생
1974년 6월 11일
소속그룹
드렁큰 타이거, MFBTY
소속사
필굿뮤직
신체
180cm, 65kg
가족
배우자 윤미래, 아들 서조단, 아버지 서병후, 어머니 김성애
데뷔
1999년 드렁큰 타이거 1집 앨범 [Year of The Tiger]
관련정보
네이버[영화] - 내 음악에 영감을 주는 영화들
네이버[뮤직] - 타이거 JK와 한화의 만남!!
사이트
V LIVE,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내가 대학때부터 이미 전설이었던 드렁큰 타이거

듀스를 통해서 힙합을 처음 알았다면

드렁큰 타이거는 힙합이 무엇인지를 보여줬다.

유명한 곡으론 난 널원해,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위대한 탄생, 남자이기 때문에, 몬스터등.. 너무많네..

게다가 타샤니, 업타운의 윤미래와 결혼!!!

윤미래도 너무 좋아 ㅠㅠ 

환상의 커플... 내가 좋아하는 커플 ㅎㅎ

고등래퍼에도 나오네요.. 꼭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