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세븐나이츠 수요일 보통공성

728x90
반응형
세븐나이츠 수요일 보통공성 공략

저는 과금러가 아니라 아이템이 좋지 못하며 궁강도 잘 안되 있습니다.

랩도 높지않구요. 결장도 겨우 3000대에서 버티고버티고 있습니다.

그냥 평범한 소시민이므로 너무 까지마세요 ㅎㅎ

일단 오늘 저의 점수입니다.
오토 당연히 아니구요

오랫만에 상위권에 들었네요 ㅎㅎ
아직 반도 안한 상태라는건 안비밀 ^^;;

이제 덱 구성이 제일 궁금 하실텐데요..


요즘 공성왕인 파스칼 보진에 하얀이리 각성 에반 , 어우동 리나 , 제갈량 , 레이첼 입니다.

에반하고 리나 빼곤 다 궁강도 못했어요 ㅠㅠ
다른분들은 에이스,아수라,리나,제갈량 이렇게 쓰시는데 저는 아수라가 4성이라 에이스를 넣고 하니 점수가 이거 반도 안나오더라구요.
에이스가 자꾸 삽질만하구.

보통공성은 50만 넘으면 되는거 아닌가요?ㅎㅎ 저처럼 저렇게만 구성해도 50만은 쉽게 넘어갑니다.

드디어 보통공성 100만 넘었습니다^^ 짝짝짝!

에이스의 활약으로 3라운드 1턴에 벌써 50만을 넘겨버림 ㅎㅎ.

각쥬를 만들어서 넣으면 더 많이 나오겠쥬? ㅎㅎ 만들까 말까 고민중이네요. 파스칼도 있고 델롱이도 있어서.. 각쥬를 만들고 델롱이를 결장 전용으로 쓸까 생각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