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낙서장

2016 world series game 7

728x90
반응형

2016 world series game 7


chicago cubs VS cleveland indians


6 VS 6


10회초 우천으로 지연중


한국시리즈와는 완전 다른 박빙의 승부.. 예측불허..


심장이 쫄깃쫄깃해지네요 ㅎㅎ


진짜 명승부입니다.


마지막 7차전 연장 10회 동점상황


과연 월드시리즈의 반지는 어느팀에게 갈지..


시카고 컵스냐... 클리블랜드 인디안스냐...



포수의 블로킹 실패로 사망~!ㅋㅋ (개콘 진지록 음성지원)



잡아라....잡... 못잡아서 사망~! ㅋㅋ


게임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원아웃 만루상황 시카고 컵스.. 득점~~


7 VS 6


바로 추가득점에 성공하면서... 점수를 벌려놓습니다.


8 VS 6



양팀 저주로부터의 해방일이 바로 오늘..


시카고 컵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안스 양팀 무관 기간 합계 무려 176년 ㅋㅋㅋㅋ


시카고 컵스가 두발짝 더 해방일이 가까워 지는군요..


10회말 클리블랜드가 1점을 따라붙으며 추격하였지만...


케네디 스코어를 기록하며 8 VS 7로 시카고 컵스가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