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

몰테일 해상배송시 유의할점

728x90
반응형

해외 직구 배송대행 몰테일을 이용하여


일본센터에서 선편(해상배송) 배로 배송을 신청해 보았습니다.


보통 2~3주 걸린다길래 어린이날 전에 도착하기 위해 4월 초에 신청을 하였죠


사서함에 다 도착하는데 1주일 걸렸네요.제품이 여러개라..


해상배송시엔 5kg이 넘어야 이득이라네요.


5.5kg으로 겨우 넘김 ㅎㅎㅎ


몰테일 일본센터 요금표보기 <==== 클릭하시면 요금표가 있는 포스팅입니다.


하여튼 사서함에 다 도착 하였고 배송비 결제도 했는데...


몇일째 배송준비중이라 1:1 문의를 남겼습니다.


 

안녕하세요. 몰테일 운영자 입니다.

오늘발송해드렸습니다.


해상배송은 일주일에 한번인 매주 수요일만 출고됩니다.
수요일 15시 결제마감까지 결제된건들만 출고해드립니다. 그 이후에 결제된건
그다음 출하때 보내드리게 됩니다. 



일본에서의 출항은 금요일이며 
추적조회는 금요일 오후부터 가능합니다.

배송기간은 최대 2~3주정도 걸립니다.

총구매액 20만엔이 넘는것은 그보다좀더 걸릴수도 있습니다. 

#이미 배송비 결제해주셨는데 배송이 안되는거 같으시면 우선 위에 안내드린데로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결제해주신 날짜(요일) 시간 확인해주시기 ! 랍니다.

언제나 몰테일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편 배송은 매주 수요일 일괄 발송이었군요..


몰랐음.. 주문하실때 꼭!! 유의하세요~


그후 일본에서 출항은 금요일에 시작되네요.


금요일에 출항되면 가까우니 토요일에 한국 도착하겠죠?


또 어디 홍콩이나 이런곳을 경유하진 않겠지 설마...


다음주면 받아볼수 있겠네요^^

반응형